20초 안에 풀면 공간지각능력 상위 5%

위키집스

2016. 5. 28. 15:00

20초 안에 풀면 공간지각능력 상위 5%



리스트 더 보기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답글
    익명59 2020.04.05 08:23

    시작하자마자 바로맞춤 ㅎㅎ

  3. 답글
    익명60 2020.04.08 00:31

    이건시간이중요 10초안에 찾는사람은 공간을한번에 보는거고 20초이후로찾는건 공간을 단일로 보는거

    • ㅇㅇ 2020.11.21 17:39

      우구구 구래여

  4. 답글
    익명61 2020.05.07 00:42

    5개

  5. 답글
    익명62 2020.05.22 14:43

    개쉽네

  6. 답글
    익명63 2020.05.29 22:22

    5개

  7. 답글
    익명64 2020.07.15 19:10

    다맞춤!

  8. 답글
    익명65 2020.07.27 20:34

    쉽다참

  9. 답글
    익명67 2021.01.13 18:15

    아...ㅋㅋ

  10. 답글
    익명69 2021.04.24 22:05

    찐따새끼들 개많네 ㅋㅋㅋㅋ 찐따들의 성진가

    • 익명 2022.08.09 14:55

      비밀댓글입니다

  11. 답글
    익명70 2021.05.10 16:01

    나는 왜 오른쪽, 왼쪽하고 헷갈렸누

  12. 답글
    익명71 2021.06.25 23:53

  13. 답글
    익명72 2021.09.07 22:38

    맞췄다

  14. 답글
    익명74 2021.12.15 23:28

    깔끔 하게 1213354688980886655332212122335465779899090898587565564453542342546736767782787878266465시간 걸리고 성공!

  15. 답글
    익명75 2021.12.28 17:41

    쉽네 쉬어

  16. 답글
    익명76 2022.01.09 12:55

    너무 쉬운거 아님?ㅋㅋ

  17. 답글
    익명77 2022.04.02 18:38

    ♪♬♪ 맞췄다

  18. 답글
    익명78 2022.05.01 19:14

    아니 미친 나 바본가 ㅋㅋㅋ 왼손을 오른손이라생각하고 14개라 했노 ㅋㅋ 심지고 15개였음 ㅋㅋㅋㅋㅋㅋ

  19. 답글
    익명79 2022.07.19 21:37

    했는데 진찌쉬움ㅋㅋ

  20. 답글
    익명80 2022.07.26 17:59

    20번도 오른손 아님?

  21. 답글
    익명81 2022.07.26 17:59

    완손이구나


댓글을 등록중입니다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