쉬워보이지만 바보는 못푸는 문제

위키집스

2016. 1. 11. 08:00

쉬워보이지만 바보는 못푸는 문제

막상 풀어보면 헷갈리는 문제




정답보기
리스트 더 보기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답글
    익명86 2016.07.31 11:01

    솔직히 나는 11곱해서 121 나오긴 했는데 댓글보니 오류있었던거 맞는듯 = 쓰면 안됐음

  3. 답글
    익명87 2016.08.15 11:00

    X11하면되는데?

  4. 답글
    익명88 2016.08.27 00:46

    이겅 곱셈 할수있으면 다풀수 있

    • ㅇㅇㅇ 2017.04.29 14:49

      11은 1과같고
      1은 11과 같다

  5. 답글
    익명89 2016.08.31 16:28

    아니 =은 같다는 건데 그럼 1이 나와야지....문제 좀 이상한듯

  6. 답글
    익명90 2016.08.31 17:37

    어이없는데

  7. 답글
    익명93 2016.08.31 20:26

    1=11이니까 11=1아님?

  8. 답글
    익명95 2016.09.01 08:04

    1아님???규칙대로 풀었는데 1임

  9. 답글
    익명96 2016.09.02 16:31

    나만 66함?ㅋ

  10. 답글
    익명97 2016.09.04 01:45

    110더하기11

  11. 답글
    익명98 2016.09.09 20:18

    곱하기해봐ㅋ

  12. 답글
    익명99 2016.09.14 00:26

    1은11이다. 11은 1이다. 둘다같은거아닌가?

  13. 답글
    익명100 2017.02.02 16:25

    22=2 겠네? 곱하기는 생각못한거야?

  14. 답글
    익명101 2017.02.02 16:29

    아 이거 앞에있는숫자에 0 을붙이고 0 을붙인숫자와 0 을 붙이지 않은 숫자랑 더하면됨

  15. 답글
    익명102 2017.02.02 16:38

    병신같은 문제를 쳐보내고있냐

  16. 답글
    익명103 2017.02.06 21:21

    121아닌감...

    • 익명 103 2017.02.06 21:22

      11×11은 121
      111×111은 12321
      1111×1111은 1234321
      이런순으로 쭈우욱...하면되는데...

  17. 답글
    익명106 2017.07.16 15:40

    121같음

  18. 답글
    익명107 2018.02.21 08:42

    이거 답 겁나 많을 수 있다고 생각함

  19. 답글
    익명108 2018.02.21 08:42

    1=11이니까 11=1 맞을수있고 121도 될 수 있고

  20. 답글
    익명109 2018.02.21 08:43

    앞에 규칙보면 나온 숫자가 두번 반복된다고도 볼 수 있으니까

  21. 답글
    익명110 2018.02.21 08:43

    1111도될수있음 답 개 많은 문젠데 정답 121만 써놨네


댓글을 등록중입니다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