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인은 10분안에 푸는 문제

위키집스

2016. 2. 7. 07:00

정상인은 10분안에 푸는 문제

힌트 : 패턴




리스트 더 보기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답글
    익명17 2016.02.07 20:29

    난 정상인이 아니군

  3. 답글
    익명19 2016.02.08 12:31

    ㅁㅊ 난 비정상ㅋ

  4. 답글
    익명20 2016.02.09 11:10

    나걍찍었눈뎈

  5. 답글
    익명21 2016.02.10 11:34

    정상인이 되기위해 얼마나 노력 해야하지?

  6. 답글
    익명22 2016.02.13 11:46

    나 이거 반으로 쪼개서 같은 모양 나오는 건줄 알고 A라고 자신있게 대답했는데 틀림ㅋㅋㅋ

  7. 답글
    익명23 2016.02.13 13:03

    난비정상이군!!

  8. 답글
    익명24 2016.02.14 09:10

    난 비정상이균

  9. 답글
    익명25 2016.02.15 14:21

    그래 난 비정상임

  10. 답글
    익명26 2016.02.15 22:40

    익명이뭐임?

  11. 답글
    익명27 2016.02.17 17:04

    10초보고 모르겠어서 걍답봄

  12. 답글
    익명28 2016.02.19 20:46

    아머임::

  13. 답글
    익명29 2016.02.20 12:31

    나 걍 보자마자 I하고 찍었는데 맞춤ㅋㅋ

  14. 답글
    익명30 2016.02.24 17:59

    난 공뷰 못나봐아...ㅠㅜㅠㅜ

  15. 답글
    익명31 2016.04.28 22:29

    아싸10초만에

  16. 답글
    익명32 2016.09.25 19:00

    하..좌우대칭인줄알고..힌트가 패턴이라매;;

  17. 답글
    익명33 2016.10.08 14:33

    아니 근데 이게 어렵다는 사람 없을걸요

  18. 답글
    익명34 2016.10.09 16:20

    ㅋㅋㅋㅋㅋ 겁나 쉽다 숫자를 생각하세요들

  19. 답글
    익명35 2017.02.25 12:33

    아니 근데 이게 어렵다는 사람 없을걸요

  20. 답글
    익명36 2017.02.28 23:12

    전 비정상...

  21. 답글
    익명37 2017.10.26 14:46

    맞음...ㅎㄷㄷ10초안에


댓글을 등록중입니다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