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 하나로 천재 찾아내는 문제

위키집스

2016. 4. 24. 21:19

선 하나로 천재 찾아내는 문제




리스트 더 보기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답글
    익명7 2016.04.25 15:07

    음 뭔소린지 봐도 모름겠........

  3. 답글
    익명8 2016.04.25 16:10

    이거는.....이게 뭐야ㅜㅜ 이딴 문제가 어딧어 이건 억지지

  4. 답글
    익명10 2016.04.25 16:25

    아~~댓글보고 이해...ㅋㅋ선하나를 그어서 18이 분수가 되서 10분의 10이 된거에요!!그래 10분의10은 1이니까 19-1은 18ㅋㅋ겁나 신기해!!

  5. 답글
    익명11 2016.04.25 17:13

    쉬운데 한번에 맞춤ㅋ

  6. 답글
    익명12 2016.04.25 19:53

    저 짝대기가 분수만든게아니라 아얘 18을 지운줄ㅋㅋ

  7. 답글
    익명13 2016.04.28 18:03

    맞췄다ㅋㅋ

  8. 답글
    익명14 2016.04.29 07:56

    맞충ㅅ

  9. 답글
    익명15 2016.04.29 17:18

    음... =에 /붙여도 되는데.. ㅋ

  10. 답글
    익명16 2016.04.29 21:34

    나는 =에다가/붙이는걸로 생각했는데 근데 꼭 저게 답은 아니니까;

  11. 답글
    익명17 2016.05.02 20:34

    맞췄당

  12. 답글
    익명18 2016.05.03 16:59

    걍 =에 /하면되는뎅‥

  13. 답글
    익명19 2016.05.05 16:03

    걍 부등호를 만들어;;

  14. 답글
    익명20 2016.05.12 06:59

    난처음에 -에다가 작대기그어서 +로 만듬 ㅋㅋ

  15. 답글
    익명21 2016.05.17 16:07

    마지막 18에 선 그어도 되는데

  16. 답글
    익명22 2016.05.19 07:02

    10분의10 이 10개로 나눈것중 10이니까 자연수로 1

  17. 답글
    익명23 2016.05.27 19:35

    = 에 그으면 안되나

  18. 답글
    익명24 2016.06.18 12:52

    19-18=18에서 답18 중간에 그어도 되잖아

  19. 답글
    익명25 2016.10.21 17:12

    그냥 =자에 작대기 그으면 그 정답이 아니다라는 뜻 나오는거 그건줄..

  20. 답글
    익명26 2016.11.08 19:41

    18중에 8하나를 /그어서 없애면 되지않음

  21. 답글
    익명27 2018.12.04 12:26

    18


댓글을 등록중입니다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